몬스타기어, 국내 최초 퀵스왑 미니키보드 ‘닌자71K5 RGB’ 출시
2020-07-12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 PC와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MONSTAR.charislaurencreative.com, 대표: 이승재)는 국내 최초로 개발한 퀵스왑 미니 기계식 키보드 ‘닌자71K5 RGB’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닌자71K5 RGB는 71키의 작은 사이즈지만 내 마음대로 스위치와 키캡을 변경할 수 있는 진정한 튜닝 키보드로, 330x102x37mm의 콤팩트한 크기 덕분에 휴대가 간편하다. 여기에 타입C 탈부착 케이블을 지원해 외출할 때나 PC방에 갈 때 휴대하기 편리하다.
또한, 닌자71K5 RGB는 키보드 마니아들 사이에서 선호되는 승화나염 PBT 키캡을 기본 탑재했다. PBT 키캡은 일반 ABS 키캡보다 타건감이 좋고 디자인도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닌자71K5 RGB 키보드는 퀵스왑 방식의 기판을 적용해 진정한 튜닝 키보드를 완성했다. 초보자도 쉽게 스위치를 변경할 수 있게 제작되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다.
화려한 RGB LED도 특징이다. 차분한 단색 LED부터 환상적인 RGB LED까지 지원하며, 다양한 LED 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측면에도 LED가 적용되어 키보드가 더 영롱하게 빛난다. 여기에 흡음재가 장착되어 있어서 튜닝에 어려움을 겪는 일반 유저들도 스위치 고유의 타건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몬스타기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와 쿠팡에서 닌자71K5 RGB 기계식 키보드를 22% 할인된 가격인 79,500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