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SAHARA USB 3.0 아크릴 윈도우 PC케이스 출시 기념 예약판매 진행
2020-07-22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쿨링 환경을 극대화한 미들타워 케이스인 SAHARA USB 3.0 아크릴 윈도우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24일까지 총 6일간 출시 사전 예약 특가를 실시한다.
마이크로닉스가 실시하는 예약 특가 이벤트는 쿨링 극대화 미들케이스 SAHARA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 사전 예약시 특전으로 판매 쇼핑몰당 구매자 3명을 추첨해 각각 1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추가로 예약 판매 참여자 전원에게는 구매후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간단구매후기 이벤트는 19일부터 28일까지 하드웨어 커뮤니티인 쿨엔조이, 퀘이사존, 다나와DPG 등에 간단구매후기를 작성한 후, 해당 내용을 마이크로닉스로 공유 시 5명을 추첨해 IPX7 방수인중과 4세대 지시엔 광축이 적용된 X40 키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마이크로닉스 SAHARA USB 3.0 아크릴 윈도우(이하 SAHARA)는 전면과 상단, 그리고 후면의 쿨링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120mm 쿨링팬 총 5개를 적용해 출시되는 쿨링에 최적화된 PC케이스이다. 특히, SAHARA는 120mm 팬을 추가로 2개 더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최대 7개까지 장착 쿨링 시스템을 갖춰 쿨링에 민감한 사용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공기순환을 위한 전면 메쉬 베젤과 상단 배기공간으로 최적화된 설계가 적용된 SAHARA는 내부 쿨링 파츠를 통한 효율과 더불어 구조적인 측면에서도 높은 완성도를 갖추었다. 최대 ATX 폼펙터까지 지원이 가능한 SAHARA는 아크릴 사이드 패널을 통한 튜닝성을 살림과 동시에 165mm높이 규격의 CPU쿨러와 370mm 길이 규격까지 장착 가능한 VGA 장착 공간을 구성해 고성능 시스템의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유저를 배려했다
오는 26일 정식 출시될 예정인 SAHARA는 정상가 32,000원에서 약 15% 할인된 27,500원에 예약 특가가 진행되며, 아이코다, 조이젠, 컴퓨터코리아, 피씨포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