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삐에로쑈핑 대구백화점 입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2020-07-23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7월 20일 삐에로쑈핑 대구백화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대구백화점 내 만물잡화점 ‘삐에로쑈핑’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대구백화점 지하1층에 약 1,398㎡(423평) 규모로 들어섰다. 대구 동성로에서 10종 이상의 키보드를 타건해보고 게이밍 기어를 직접 만져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은 최초 개점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매장 오픈 기념으로 오픈 축하 상품 찾기, 어플을 통한 할인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앱코 또한 입점을 기념하여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특히 튼튼한 내구성과 편안한 착좌감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AGC10, AGC20 게이밍 의자를 럭키박스 당첨 품목에 넣어 오픈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현재까지 재고 문의가 쇄도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앱코 마케팅팀 관계자는 “앱코 럭키박스 이벤트가 이번에도 큰 인기를 얻게 되어 감사하다”며 “게이밍 의자 외에도 리플렉스 무선 게이밍 마우스, AZIO 오닉스 키보드, B980 헤드셋 등의 구성으로 당첨제품의 퀄리티를 높인 만큼 더욱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