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마우스 S시리즈 출시
2020-07-29 조은혜 기자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글로벌 IT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는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에서 e스포츠 게이밍 마우스 S시리즈(S1, S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S시리즈는 좌우대칭형 구조로, 오른손잡이를 위한 마우스로 설계되었으며, PWM3360센서를 탑재한 점이 특징이다. 기존의 벤큐 조위 eSports 게이밍 마우스의 가장 큰 특징인 손 크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2개의 사이즈를 제공해 사용자에게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Plug N Play’를 지향해 별도의 소프트웨어나 드라이버 설치 없이,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DPI를 4단계(400/800/1600/3200)로, 폴링레이트를 3단계(125hz/500hz/1000hz)로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케이블 연결부를 재 설계해, 패드 끌림 현상을 최소화하였다.
벤큐는 S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의 온라인몰 및 오픈마켓, 위메프, 쿠팡, 티몬 등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벤큐 조위 S시리즈(S1, S2) 블랙버전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벤큐 조위 S시리즈 블랙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문화상품권(5천 원)을 증정하고, 우수 포토후기로 선정된 10명에게는 3만 원 상당의 벤큐 조위 CAMADE 마우스 번지대를 증정한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팀장은 “아직 검증되지 않은 무선마우스를 도입하는 것 대신, 기존 유선마우스의 검증된 성능을 그대로 이어가며 무선 느낌을 최대한 살릴 수 있게 케이블 연결부를 재설계했다”라며 “EC-B 시리즈에서 이미 검증된 고성능 센서와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가 가능하게 설계된 ‘Plug N Play’를 지향해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벤큐 조위 S시리즈는 국내의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무상 1년 A/S 기간을 보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