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HACKER FLAME 게이밍 장패드 정식 출시
2020-07-29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FPS 게임에 최적화된 게이밍 장패드ABKO HACKER FLAME 게이밍 장패드를 정식 출시했다.
ABKO HACKER FLAME 게이밍 장패드는 780(가로)x300(세로)x5mm(두께)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고밀도 표면처리로 마우스 인식률이 뛰어난 제품이다.
FPS 게임에 최적화된 부드럽고 유연한 재질로 제작된 FLAME 장패드는 5mm의 두께와 고밀도 표면처리로 제작된 표면 재질을 통해 일반적인 장패드보다 고밀도나 촘수가 더 좋게 제작되었으며, 게이밍 패드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 중 하나인 완벽한 제동력과 부드러운 슬라이딩이 가능한 표면 재질에 가장 큰 신경을 썼으며, 수차례의 피드백을 통해 가장 적합한 표면으로 확정되었다.
아울러 외각 테두리 부분을 오버로크 처리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보풀이 적으며, 표면층, 완충층, 바닥층 3단 구조를 통해 강력한 내구성을 가진 제품이다.
발수코팅된 FLAME 장패드는 음료를 쏟거나 더러워졌을 때,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처음처럼 오랜 시간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다. 장패드 전면에는 화려한 컬러와 게이밍에 어울리는 그래픽 디자인이 들어가 더욱 멋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FPS 게임에 최적화된 게이밍 장패드 ABKO HACKER FLAME 게이밍 장패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8,0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