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프리미엄 게이밍 키보드 헥스기어 GK760 출시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최신 카일 기계식 스위치가 적용된 ‘헥스기어’(HEXGEARS)의 프리미엄 키보드 ‘헥스기어 GK760’을 출시한다.
헥스기어 GK760 키보드는 프리미엄 게이밍 컨셉의 제품으로 카일의 최신 기계식 스위치인 ‘SUN 스위치’와 화려한 LED 연출 효과, G매크로, 멀티미디어 보조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담은 제품이다. 핵심인 카일 SUN 스위치는 LED 연출 효과를 극대화한 구조와 기계식 스위치 특유의 성능을 강조한 최신 스위치로 헥스기어 GK760 제품을 통해 국내에 첫 소개된다.
카일 SUN 스위치는 LED가 위쪽이나 아래쪽에 위치하는 일반 기계식 스위치와 달리 내부 중앙 부분에 LED를 구성, 스위치 전체적으로 LED 빛이 퍼져 나가는 효과를 구현해 타 기계식 스위치보다 풍부한 LED 연출을 제공한다. 스위치 자체의 강화된 연출력과 함께 헥스기어 GK760은 특별히 디자인된 LP 형태의 새로운 키캡을 적용해 더욱 화려한 LED 스타일을 갖췄다. 또, 본체 하단부에도 LED를 갖춰 제품 아래쪽으로 은은하게 빛나는 연출 효과를 제공해 화려함을 배가했다.
프리미엄 제품에 맞춘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도 헥스기어 GK760의 장점이다. 제품 상단에 위치한 멀티 기능 특수 롤러키는 볼륨 조절과 밝기 조절을 빠르고 손쉽게 할 수 있으며, 키보드 상부에 USB 확장 포트 2개를 갖춰 휴대폰 충전, USB 기기의 간편한 연결 등, 편리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제품 좌측에 구성된 5개의 G 매크로키는 하드웨어 녹화 기능으로 자주 쓰는 기능을 미리 지정하여 최대 5개의 매크로를 빠르게 사용할 수 있고, 별도로 구성된 매크로 녹화키(REC)는 버튼 하나로 매크로 녹화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와 함께 장시간 사용 시 손목의 피로를 덜어줄 수 있는 푹신한 재질의 손목 받침대를 기본 구성으로 제공한다. 손목 받침대는 본체와 자석으로 연결되어 필요에 따라 간단히 탈부착 사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