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작지만 강력한 성능의 신제품 컬러 복합기 ‘C431’ 출시
2020-07-31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A4 사이즈의 컬러 복합기 신제품 ‘C431’을 출시했다.
신도리코의 컬러 복합기 C431은 컴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성능을 담은 제품으로, 복사와 스캔, 문서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들을 알차게 탑재했다.
C431은 컴팩트한 크기임에도 1.2GHz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최대 6GB까지 확장 가능한 메모리를 장착해 빠르게 고해상도의 출력이 필요한 사무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 월 최대 10만 매까지 출력할 수 있는 강력한 내구성을 보유해 대량 출력이 많은 사무용에 적합하며 최대 1,451매의 용지 급지가 가능하고 대용량 토너를 사용해 교체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
또 별도의 옵션 장착 없이 내장형 양면 인쇄를 기본으로 지원한다. 소형 프린터 제품임에도 핵심 편의 기능이 기본 장착돼 업무 효율을 크게 높여준다. 작은 크기임에도 7인치의 대형 컬러 터치 스크린이 장착돼 진행 중이거나 대기중인 작업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기 상태 확인 및 관리도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그 밖에도 출력 및 문서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스마트 솔루션을 기본으로 제공해 업무 편의성을 극대화 해준다. 또한, 소음, 진동이 적은 제품으로 쾌적한 업무 환경 조성에도 일조하는 제품이다.
이철우 신도리코 홍보실 상무는 "A4 컬러 복합기 C431은 작은 크기에 일반적인 업무 환경에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모은 제품”이라며, “강력한 성능은 물론, 다양한 편의 기능도 담아 업무를 위한 최적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