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게이밍과 오피스 모두 사용이 가능한 무선 마우스 CWM30 출시
2020-08-16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대한민국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콕스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콕스(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게이밍과 오피스용으로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플레이어 제품 COX CWM30 무선 마우스(이하 CWM30)를 출시했다.
CWM30은 2018년에 출시된 COX CWM20 무선 마우스와 같은 라인의 신규 제품으로, 고성능 옵티컬 센서를 탑재하였다. 또한, 정확하고 안정적인 1200DPI를 적용하여 단순한 문서작업부터 웹서핑, 그래픽 작업 등의 정교한 작업은 물론, 게이밍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해 폭 넓은 사용범위를 자랑한다.
특히 상판 부분은 세로 줄무늬를 적용해 모던하면서도 단조롭지 않게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CWM30 역시 콕스에서 출시한 대부분의 마우스와 동일하게 좌우 대칭형 디자인을 적용하여 왼손, 오른손 상관없이 양손 모두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으며, 손에 피로감을 주지 않는 부드러운 탄력의 클릭감까지 겸비한 인체공학형으로 제작되었다.
리시버를 활용한 무선 수신거리는 최대 10m이며, 방향에 제약없이 360도 전 방향에서 수신이 가능하다. 여타 무선 마우스와 달리 특수 신호 처리 기술로 혼선이나 끊김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2.4GHz의 무선 주파수 기술로 설계되어 보다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크기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부담 없는 그립감을 제공하며, 51g의 경량 디자인을 통해 부드러운 움직임은 물론, 탁월한 휴대성까지 갖춤으로써 PC 뿐만 아니라 노트북 사용자에게도 적합하다.
가벼운 무게와 실속 있는 기능들로 채워진 COX CWM30 무선 마우스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4,2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