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발 받침대 부착된 AGC21 침대형 게이밍 의자 출시
2020-08-26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발 받침대가 부착된 침대형 게이밍 의자인 ABKO HACKER AGC21 게이밍 의자(이하 AGC21)를 출시했다.
AGC21의 외관은 전체적으로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깔끔한 느낌을 준다. 또한 해커의 새로운 심볼을 섬세한 자수로 처리하여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포인트를 더했다.
등받이 시트는 각도를 최대 160도까지 조절할 수 있어 편하면서도 위험하지 않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단계별로 각도가 지정되어 있는 게이밍 의자와는 다르게 원하는 만큼 각도 설정을 할 수 있어 자세에 맞는 세밀한 조절이 가능하다.
AGC21은 ABKO HACKER AGC10, AGC20 게이밍 의자와 마찬가지로 틸팅 강도도 조절이 가능하다. 설정한 강도 내에서 등판이 젖혀지는 각도의 범위를 선택할 수 있어 어떠한 자세에도 사용자의 몸에 맞게 허리를 지지해준다.
앱코의 AGC 게이밍 의자 라인 중 최초로 출시된 침대형 의자, AGC21은 리클라이너 발 받침대가 장착 되어있다. 별도의 공간 제약이나 이동을 하지 않아도 자체에 장착된 발 받침대를 펴는 것만으로도 침대형으로 장시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조절 가능한 의자의 높낮이는 앱코의 다른 모델과 동일하게 최대 9cm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헤드쿠션과 허리쿠션도 기본으로 제공이 되며 탈부착이 가능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의자 내부는 메탈 프레임을 사용하여 변형 없이 단단하게 형태를 잡아주며, 파손 위험이 적고 내구성이 강하다. 프레임을 감싸는 매트리스 폼은 친환경 인증을 받았으며, 고강도의 강력한 프레임이 만져지지 않을 정도로 밀도가 높고 두꺼운 매트리스 폼을 사용하여 푹신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
AGC21 게이밍 의자는 무료배송으로 진행된다.(제주, 산간지역 제외)
발 받침대가 부착된 침대형 게이밍 의자인 ABKO HACKER AGC21 게이밍 의자는 가격비교 사이트기준 온라인 최저가 199,5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