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센스 있는 디자인의 PC케이스 'DLM22 RGB 핑크 에디션' 출시
2020-08-30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 다크플래쉬(darkFlash)는 DLM22 RGB 케이스에 매력적인 핑크 컬러 핑크를 더해 더 센스 있는 디자인을 보여주는 DLM22 RGB 핑크 에디션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DLM22 RGB Pink Edition 케이스는 외부와 내부 그리고 받침대까지 모두 핑크색으로 도색 처리되어 보다 깔끔한 컨셉으로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상단부 에어홀에 먼지 필터를 기본 세팅하여 출시했다.
측면 도어형 강화유리를 적용하였고, 은은한 세미 스모크로 처리되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동시에 내부 튜닝 및 부품 동작 체크에 용이하며, 후면 1개 기본 장착되어 있는 오로라 스펙트럼 RGB 120F 쿨러는 다양한 색상이 연동되어 환상적인 LED 효과를 연출한다. 또한, 상단부 LED 컨트롤 버튼으로 LED 라이팅을 제어할 수 있다.
강력한 쿨링 솔루션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상단부 120/240mm, 후면부 120mm의 다양한 규격의 라디에이터를 통해 수랭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공랭 CPU쿨러는 최대 160mm 높이의 대형 쿨러도 장착할 수 있어 화려함과 고사양 PC를 구성하려는 하이엔드 유저들을 위해 확장성에도 많은 노력을 담았다.
다크플래쉬 관계자는 "앞으로도 PC 케이스라는 고정 관념에서 벗어나 진보적이며 트렌디한 제품으로 소비자와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