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ROCCAT KAIN 120 AIMO 게이밍 마우스 정식 출시
2020-09-09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PC음향기기 및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 제이웍스코리아㈜(대표:홍재화)가 사전 판매 기간 동안 뛰어난 디자인과 코팅 그리고 성능으로 호평을 받은 프로 게이밍 마우스 ROCCAT KAIN 120 AIMO OWL-EYE를 정식 출시한다.
ROCCAT KAIN 120 AIMO는 2세대 OWL-EYE 센서(PMW3381)와 빠르고 정확한 클릭과 내구성에 초점을 맞춰 설계한 타이탄 클릭 스위치 시스템을 채용한 프로 게이밍 마우스다. 124x65x43mm의 크기로 F10~F11 손 크기를 가진 게이머에게 잘 어울리며, 무게는 89g이다. 게이머의 손이 닿는 표면은 새롭게 개발한 하이브리드 퍼포먼스 코팅을 적용해 먼지나 외부 자극, 땀에 강하며, 뛰어난 그립을 제공한다.
ROCCAT KAIN 시리즈에서 가장 눈 여겨 볼 부분은 스위치를 누르는 내부 구조다. 상판 하우징 분리를 통해 빠른 클릭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스위치를 사선으로 누르게 되는 일반 마우스들과 달리 직각으로 눌릴 수 있도록 스위치 구조를 완전히 새로 설계했다. 때문에, 일반 마우스보다 최대 16ms 더 빠른 신호 전달은 물론 정확한 클릭감과 버튼 내구성 역시 비약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독일 게이밍 기어 브랜드 ROCCAT KAIN 120 AIMO의 국내 소비자 가격은 79,000원이다.
한편, 제이웍스는 KAIN 120 정식 출시를 기념해 마우스 구입 후 해당 쇼핑몰에 포토 상품평을 남긴 후 이벤트 링크에 해당 내역을 남기면 ROCCAT SENSE VITAL 마우스패드를 100%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단, 사전 판매 이벤트 참가자는 문상 이벤트에 중복 참여가 불가능하다.
ROCCAT KAIN 120 및 신제품에 대한 내용은 제이웍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