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최상급 매크로 게이밍 마우스 ‘그로자G5’ 출시
2020-09-10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와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고성능 게이밍 센서와 매크로 기능으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게이밍 마우스 ‘그로자G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그로자G5 게이밍 마우스는 PIXART사의 PMW3327 센서를 탑재해 12400DPI를 지원하며 게임에 최적화된 성능을 보여주는 마우스다. 자동 조정 프레임 레이트 기술로 정확한 위치를 제공하며, 4K 해상도에 맞게 CPI 조정이 가능해 고해상도 게임에서도 부드러운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부드러운 무광 코팅과 미끄럼 방지 테프론 그립을 적용했으며 FPS 게임에서 선호도가 높은 클릭감으로 인정받은 OMRON 스위치도 적용됐다.
고급스러운 블랙,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된 그로자G5는 측면과 후면에 RGB LED 라인어 적용돼 멋스러움을 더했다.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슬라이딩 피트로 보다 정확한 타겟팅을 제공하는 게이밍 마우스다.
강력한 매크로 기능을 지원한다는 점도 그로자G5 게이밍 마우스의 장점이다. 그로자 마우스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LED 모드/DPI 세부설정 등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매크로 기능을 통해 인터넷 실행, 오피스 프로그램 단축키 입력 등을 보다 빠르게 진행할 수 있으며 마우스 감도, 스크롤 속도, 더블클릭 속도도 원하는 값으로 설정할 수 있다.
고성능 센서와 편안한 그립감, 고급스러운 디자인, 매크로 기능으로 무장한 몬스타기어 그로자G5 게이밍 마우스의 가격은 25,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