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가 제작 협찬한 국내최초 힙합드라마 ‘힙합왕’ 종영 후에도 서머너S1PRO ‘송하진 이어폰’으로 화제
2020-09-25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제작 지원한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이하 힙합왕) 종영 이후에도 몬스타기어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S1PRO’가 에이프릴의 멤버 나은이 연기한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이하 힙합왕)의 여주인공 송하진이 드라마중에서 착용한 이어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힙합왕 러브 스토리라인에서 서머너S1PRO 블루투스이어폰을 극중 방영백(이호원 분)이 송하진(이나은 분)에게 끼워주는 장면에서 시청자들이 심쿵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며 “이 부분이 드라마 맥락상 최고의 장면이었다”고 전했다.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은 2018년 첫 주연으로 출연한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드라마의 인기를 이끌었다. 이어 출연한 힙합왕 드라마에서도 두박고의 여신 ‘송하진’ 역을 맡아 이호원과 꿀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그리고 최근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며 팬심을 사로 잡고 있는 중이다.
한편, 몬스타기어는 ‘힙합왕’ 드라마 협찬을 기념해 제작한 한정판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S1PRO IDOL’도 판매하고 있다. 한정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서머너S1PRO 아이돌은 블랙 컬러와 골드 컬러의 조합으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주며 이어폰에 자유로운 힙합 정신을 상징하는 나비 형태의 문양이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