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가 제작 지원한 국내최초 힙합드라마 ‘힙합왕’ 종영 후에도 서머너S1PRO ‘방영백 이어폰’으로 인기

2020-09-26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제작 지원한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이하 힙합왕) 종영 이후에도 주인공으로 출연한 탤런트 이호원이 착용한 블루투스 이어폰이 몬스타기어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S1PRO’로 알려져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드라마 힙합왕에서 서머너S1PRO 블루투스이어폰을 극중 방영백(이호원 분)이 송하진(이나은 분)에게 끼워주는 장면에 많은 시청자들이 열광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며 “드라마 방영이 끝난 뒤에도 3.9g의 초경량 디자인과 고음질, 편안한 착용감을 겸비한 서머너S1PRO를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돌 그룹 인피니티의 멤버 출신인 이호원은 꾸준히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자체발광 오피스’, ‘마성의 기쁨’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해 멀티테이너로서의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최근에는 ‘힙합왕’에서 두박고의 흙수저 랩퍼 방영백을 연기해 개성 넘치는 연기와 랩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여주인공을 맡은 이나은과의 꿀케미도 화제를 모았다. 한편, 몬스타기어는 ‘힙합왕’ 드라마 제작지원을 기념해 제작한 한정판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S1PRO IDOL’도 판매하고 있다. 한정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서머너S1PRO 아이돌은 블랙 컬러와 골드 컬러의 조합으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주며 이어폰에 자유로운 힙합 정신을 상징하는 나비 형태의 문양이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