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aRGB 라인으로 감각적인 디자인 완성한 L3 미들타워 PC케이스 출시
2020-10-08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가 aRGB 라인으로 감각적인 포인트를 살린 L시리즈 미들타워 PC케이스, L3를 출시한다.
L3는 블랙, 화이트 두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전면부에는 aRGB 바를 적용해 기존 L 시리즈와 동일한 LED 라인으로 패밀리 제품의 느낌을 부각했다. L 시리즈 답게 기본 구성되어 있는 팬과 LED 연동이 가능한 L3는 단일 색상부터 레인보우 컬러까지 총 29가지 모드로 동작할 수있도록 구성되어 유저 취향에 부합하는 색상으로 조정할 수 있다.
특히 L3에는 마이크로닉스에서 새로이 도입한 스컬프쳐 디자인이 적용되어 직접 조각한 것과 같이 모던한 느낌을 발산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기존의 평범한 직육면체의 PC케이스 모양을 탈피해 어디서나 돋보이는 데스크톱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설계된 L3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PC를 조립하고자 하는 유저에게 적합하다.
L3는 기존 L시리즈 대비확장폭을 높여 하이엔드 시스템 구성이 가능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후면 1개의 시스템 쿨러를 기본 장착되어 있는 것을 포함, 전면 3개, 상단 2개, 하단 2개의 120mm 쿨러추가 장착을 지원해 발열을 효율적으로 해소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었다.
ATX 미들 타워 L3의내부 장착 공간으로는 최대 163mm의 타워형 CPU쿨러장착을 지원하며, 전면과 상단에 240mm 일체형 수냉쿨러 장착이 가능하다. 그래픽카드의 경우 360mm 길이의 장착규격을 지원해 현재 시중 유통하고 있는 거의 모든 그래픽카드 제품 장착이 가능하다.
L3의 내부 확장성으로는 3개의 HDD 장착, 2개의 SSD 장착을 지원하여 다수의 스토리지 장치 관리가 가능해 폭넓은 사용이 가능하며, 상단 인터페이스로 전원 버튼과 리셋 버튼, USB 3.0 1개, USB 2.0 2개, 마이크, 오디오 그리고 RGB컨트롤러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