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미세먼지 걱정 제로’ 오엘라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16평형), 1+1 빅 이벤트 진행
2020-10-11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에서 공기청정기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에서 진행되는 본 이벤트를 통해 오엘라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 16평형 한 대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한 대 더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일부터 16일까지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공기청정기 16평형은 ‘6중 에어 케어 시스템’으로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하는 제품이다.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물질인 포름알데히드까지 없애준다. 거실, 침실, 아이방 등 집은 물론 사무실, 어린이집, 식당, PC방 등 다양한 공간에서 최고의 효율을 발휘한다. 공기청정기 구매 시 참고하는 필터값도 경쟁사보다 2~3만 원 가량 저렴하다.
오엘라에서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는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해 가족의 건강을 케어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출시 모델은 사용면적 24㎡를 커버하는 7평형대 제품과 54㎡를 커버하는 16평형대 제품이다.
16평형 공기청정기는 6단계 에어 케어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부터 생활악취까지 완벽하게 제거한다. 프리필터, H13 등급 헤파필터, 탈취필터, 저온 촉매 필터, 향균 필터 등 복합 필터로 실내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한다.
필터 외에도 UV 살균 기능까지 탑재했다. 프리필터는 반려동물의 털, 황사, 꽃가루, 머리카락 등 큰 먼지를 제거하는 필터이다. 물 세척이 가능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헤파필터는 미세먼지보다 작은 초미세먼지까지 99.95% 이상 완벽하게 필터링한다.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을 제거하는 필터이다.
탈취필터는 화장실 냄새, 음식물 냄새 등 각종 생활 악취를 제거하는 필터이다. 저온 촉매 필터는 담배 냄새, 음식물 냄새, 암모니아 등을 제거해준다. 공기청정기에 내장된 UV램프는 공기 중 다양한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냄새를 제거하는 등 자외선 살균 효과를 선사한다.
한편, 오엘라는 전자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뭉쳐서 오랜 시간 동안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엘라 관계자는 “심각해지는 가을철 미세먼지를 대비해 공기청정기를 살 계획이 있는 집과 추가 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분은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