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패셔너블한 디자인 갖춘 가죽 파스텔 데스크 롱패드 출시
2020-10-30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패셔너블하고 슬림한 가죽 장패드 ABKO Pastel Desk Long Pad(이하 파스텔 롱패드)를 정식 출시했다.
파스텔 롱패드는 일반 장패드와 달리 900(가로)x400(세로)mm의 와이드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책상 위의 작업공간 대부분을 일체화할 수 있어 최적의 편리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파스텔 롱패드는 오피스 환경에 맞도록 차분한 핑크와 블루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슬림한 두께감으로 사용도 편리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기본 제공되는 전용 스트랩(벨트)으로 깔끔하게 고정하여 보관하기 편리하다.
엄선된 고품질 가죽소재를 사용한 파스텔 장패드는 관리가 용이하며, 스크래치나 외부 환경에 의한 변형이 없다. 또한, 수분이 흡수되지 않아 음료를 쏟거나 더러워졌을 때,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처음처럼 오랜 시간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다.
아울러 뒷면은 미끄럼 방지 스웨이드가 적용되어 패드의 밀림을 방지해주며, 제품의 내구성과 고급스러움을 높여주는 가장자리 박음질 마감처리를 통해 패드의 장점을 최대한 살렸다.
패셔너블하고 슬림한 가죽 장패드 ABKO Pastel Desk Long Pad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8,9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