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싱가포르 출사여행 행운 드립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harislaurencreative.com)이 EOS 60D 사용자와 신규 구매자를 대상으로 역동적인 도시 싱가포르로 출사여행을 떠나는 해외 출사원정대를 모집한다.
싱가포르관광청과 싱가포르항공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11월 16일까지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캐논 EOS 60D 정품을 등록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총 60명의 출사원정대를 선정하여 3박4일의 싱가포르 여행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응모방법은 정품 등록 후 싱가포르의 유명 여행지 6곳 중 가고 싶은 3곳을 선택하고, 여행다짐을 40자 이내로 작성하면 된다.
이번 출사원정대는 EOS 40D, 50D를 필두로 중급기 DSLR 카메라의 계보를 잇는 EOS 60D 출시를 기념한 것으로 60명의 출사원정대에게는 1일의 패키지여행과 3일의 자유여행으로 구성된 싱가포르 여행권(약 170만원 상당)이 증정된다. 출사원정대 당첨자는 캐논 홈페이지에서 11월 19일에 발표되며, 여행 사진을 캐논 플렉스 갤러리에서 전시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캐논 EOS 60D는 DSLR 카메라 입문 유저의 눈높이에 맞추어 1,800만 화소의 CMOS 센서와 풀HD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고 캐논 DSLR 카메라 최초로 회전형 클리어뷰 LCD를 탑재, 촬영자가 다양한 각도에서 자유롭고 편리하게 피사체를 담을 수 있다.
캐논코리아는 DSLR 카메라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그 동안 DSLR 카메라 사용자를 위해 사진작가의 강좌 및 다양한 현장 출사 프로그램들을 진행한다. 11월에도 캐논 카메라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농구장 출사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농구장 출사는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농구 경기를 촬영하고 역동적인 현장의 촬영 노하우도 배울 수 있으며, 출사 전에 촬영 사전강의도 제공된다.
앞으로도 특별한 출사를 즐기고 유익한 촬영 기술까지 배우는 다양한 출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으로, 이번 출사원정대 역시 DSLR 카메라에 대한 관심 유도와 사진문화 활성화를 위해 기획한 것이다. 캐논 출사원정대의 싱가포르 여행은 오는 12월 2일~5일까지 3박4일로 진행될 예정이며, 세금과 유류할증료는 본인부담이다.
/김진경기자 paint138@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