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나쁨 완벽 케어’ 오엘라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 빅스마일데이 역대급 특가 이벤트 진행
2020-11-01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에서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 역대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션, 지마켓에서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오엘라 프레시에어 공기청정기(OAP-AR85WH)가 정상가보다 1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공기청정기(OAP-AR43WH)는 1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스마일클럽 회원은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최대 38~3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일반 고객은 15% 할인 쿠폰으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12일 동안 진행된다.
OAP-AR85WH는 16평형을 커버하는 공기청정기다. ‘6중 에어 케어 시스템’으로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하는 제품이다.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물질인 포름알데히드까지 없애준다. 거실, 침실, 아이방 등 집은 물론 사무실, 어린이집, 식당, PC방 등 다양한 공간에서 최고의 효율을 발휘한다. 공기청정기 구매 시 참고하는 필터값도 경쟁사보다 2~3만원 가량 저렴하다.
OAP-AR43WH는 7평형을 커버하는 제품이다. 지난 9월 출시돼 ‘동급 대비 최강 성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거실, 침실, 아이방, 원룸, 오피스텔 등 다양한 공간에서 최고의 효율을 발휘한다. 공기청정기 구매 시 참고하는 필터값도 경쟁사보다 저렴하다.
한편, 오엘라는 전자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뭉쳐서 오랜 시간 동안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엘라 관계자는 “가을철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나쁨인 날이 늘어나고 있다. 우수한 미세먼지 케어 시스템을 보유한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를 이번 특가 기회에 구매하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