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스웨이드를 더한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AGC40 출시
2020-11-12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현재 출시된 게이밍 의자 중 가장 고급스러운 ABKO HACKER AGC40 게이밍 의자(이하 AGC40)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AGC40 게이밍 의자는 두껍고 넓은 날개 형태를 적용하여 등을 기대어 사용할 때 특히나 안정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일자형이 아닌 퍼지는 형태로 제작되어 체형에 상관없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앱코 해커 게이밍 의자 시리즈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165도 각도조절 기능도 더했으며, 단계별 조절이 아닌 수동으로 세밀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AGC40은 블랙, 레드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부드러운 스웨이드 재질로 포인트를 더한 블랙 제품과 선명한 컬러감의 레드 제품 중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가죽은 합성 피혁 가죽인 PU재질을 사용하여 관리가 용이하고 오랜 기간이 지나도 들뜨거나 늘어나지 않고 처음 모습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의자 하단에 부착된 레버 2개를 활용하여 틸팅 캄금/헤제, 의자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4D 팔걸이를 장착하여 팔걸이 높낮이 조절은 물론, 앞뒤, 좌우, 각도까지 모두 조절이 가능해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스 스프링은 세계적인 인증기관의 정식 인증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을 사용하였으며, 메탈 프레임을 장착하여 최대 15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다.
고급형 매커니즘을 기반으로 제작된 AGC40은 기존 오발 형태보다 더욱 안정적인 형태로 제작되어 한층 더 안정감을 준다. 또한 안정감 있는 알루미늄 풋 프레임으로 저가형 나일론 풋 프레임보다 휘어짐이 없어 내구성이 좋고 하중을 안정감 있게 지지해준다.
또한, AGC40은 메탈 프레임만을 사용하여 변형없이 단단하게 형태를 잡아주며, 파손 위험이 적고 내구성이 강하다. 여기에 친환경 인증을 받은 매트리스 폼을 사용하여 푹신한 쿠셔닝도 함께 제공한다.
튼튼한 내구성에 고급스러운 라인을 더한 ABKO HACKER AGC40 게이밍 의자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305,0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