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PBT 이중사출 키캡 탑재한 광축 게이밍 키보드 MANIC X50 출시
2020-11-12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완전 방수 성능과 PBT 이중 사출 키캡을 적용한 게이밍 키보드 ‘마이크로닉스 MANIC X50 4세대 광축 완전 방수 PBT 기계식 키보드’(이하 MANIC X50)를 12일 출시한다.
MANIC X50 제품은 지시엔(Jixian)의 최신 4세대 광축 스위치를 적용해 1억 회에 달하는 키 수명과 완전 방수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지시엔 4세대 광축은 금속 핀 구조 대신 2개의 스프링이 움직이는 구조로 내부의 마모를 최소화하고 방진력을 높여 내구성을 대폭 향상시키면서 빠른 반응 속도와 각 키마다의 입력, 작동음 편차를 최소화했다.
신제품 MANIC X50 제품은 국내 공인 기관의 엄격한 시험을 통해 제품 전체에 IPX8 방수 인증을 획득하여 오염에 의한 제품 손상 및 강력한 세척 편의성을 제공하며, 스위치 자체의 방진 방수 성능을 넘어서 제품 전체에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 MANIC X50 키보드는 블랙 레드, 화이트 화이트, 네이비 그레이, 네이비 블루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PBT 이중 사출 키캡으로 레이저나 잉크로 가공한 키캡보다 뛰어난 수명과 오랜 시간 사용하더라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18가지의 조명효과는 사용자에게 화려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