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엘라, 텐바이텐 공식 입점… 온라인 유통망 확대 이어져
2020-11-19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가 디자인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에 공식 입점했다.
텐바이텐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 2종, 네오스핀 무선 욕실청소기, UV 변기 살균기, 자동 세제 디스펜서 총 다섯 가지이다. 오엘라 생활가전은 9월 출시 이후 입소문이 나면서 판매량이 꾸준히 늘고 있으며 롯데인터넷면세점, 29CM에도 입점하면서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 가는 중이다.
공기청정기 16평형은 ‘6중 에어 케어 시스템’으로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하는 제품으로, 미세먼지는 물론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물질인 포름알데히드까지 없애준다. 거실, 침실, 아이방 등 집은 물론 사무실, 어린이집, 식당, PC방 등 다양한 공간에서 최고의 효율을 발휘한다. 공기청정기 구매 시 참고하는 필터값도 경쟁사보다 2~3만원 가량 저렴하다.
공기청정기 7평형은 지난 9월 출시돼 ‘동급 대비 최강 성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거실, 침실, 아이방, 원룸, 오피스텔 등 다양한 공간에서 최고의 효율을 발휘한다. 공기청정기 구매 시 참고하는 필터값도 경쟁사보다 저렴하다.
네오스핀 무선 욕실청소기는 청소 시간이 오래 걸리고, 욕실의 찌든 때를 말끔히 제거하지 못하는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시킨 제품이다. 가벼운 무게로 오랜 시간 들고 사용해도 손이나 관절에 전혀 무리가 가지 않는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지난 11일 판매를 시작한 지 17시간 만에 600대 전량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UV 변기 살균기는 변기 시트나 쓰레기통 뚜껑에 부착해서 작동시키면 살균 작용 효과를 내는 참신한 아이디어 제품이다. 세균이 많은 휴대폰,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곳에서 살균기를 휴대하며 사용 가능하다.
자동 디스펜서는 귀여운 기린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귀찮아하는 손 씻기에 즐거움을 더할 제품이다. 거품은 부드럽고 자극 없는 형태로 추출된다. 생활방수(IPX4 등급) 기능을 갖췄다.
한편, 오엘라는 전자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뭉쳐서 오랜 시간 동안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엘라 관계자는 “텐바이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도 입점하면서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 고객들에게 오엘라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릴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