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스페이스바 탑재한 저소음 키패드 KP30 출시
2020-11-19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스페이스 바를 탑재한 저소음 멤브레인 키패드, ABKO KP30 키패드(이하 KP30)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저소음의 멤브레인 방식으로 제작된 KP30은 사용 환경이나 공간의 제약을 최소화하여 은행, 관공서 등의 사무실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낮은 키캡으로 타이핑 시 부드러운 키감을 느끼는 동시에 움직임을 최소화하며, 소음 또한 적다.
KP30의 가장 큰 특징은 스페이스 바를 탑재한 점이다. 타이핑 시 사용자의 손가락 이동 동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키패드 좌측에 스페이스 키를 추가하였으며, 손 모양을 고려하여 비스듬하게 배치시켜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기능키는 스페이스 바 외에도 백 스페이스 키, 숫자 ‘00’키 등을 탑재하여 계산 및 문서 작업에 적합하며, 노트북, 데스크탑, 태블릿PC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조용한 멤브레인에 스페이스 키를 추가한 ABKO KP30 키패드는 다나와 기준 온라인 최저가 7,200원에 출시되었다.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