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갬성 끝판왕’ 그로자G5 매크로 게이밍 마우스 출시

2020-11-29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강력한 게이밍 센서와 인체공학적 디자인, 막강한 매크로 기능을 탑재한 게이밍 마우스, 그로자G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그로자G5 게이밍 마우스는 등급 최고의 그립감을 지닌 작품이다. 부드러운 무광 코팅과 미끄럼방지 테프론 그립이 적용됐으며, FPS에서 선호도가 높은 클릭감으로 인정 받은 OMRON 스위치도 장착됐다. 색상은 무광 블랙과 무광 화이트로 출시되었으며, 특히 화이트 모델의 경우 무광 처리돼 화이트 컨셉 PC와 잘 어울린다.

그로자G5 게이밍 마우스에는 PIXART PMW3327 센서가 장착됐다. 이 센서는 자동 조정 프레임 레이트 기술로 정확한 위치를 제공하며, 4K 해상도에 맞게 CPI 조정이 가능해 고해상도 게임에서도 움직임이 부드럽다. 최대 12400DPI까지 DPI를 조절할 수 있고, 폴링레이트 1,000Hz도 지원해 빠르고 정확한 움직임이 필요한 게임에 적합하다. 또한, 하단에는 강력한 내구성과 부드러운 슬라이딩을 지닌 알루미늄 피트가 적용됐으며 측면에는 RGB LED 라인이 채택돼 멋스러움을 더했다.

무엇보다 주목해야 할 기능은 매크로 기능이다. 이를 통해 오피스 작업, 그래픽 편집 중에 많이 쓰는 단축키나 커맨드를 입력해 한 번의 클릭으로 작업을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고, 8개의 버튼 중 좌클릭 버튼을 제외한 나머지 버튼에 특정 키나 매크로, 멀티미디어 옵션 등 다양한 편의 옵션으로 입력 및 전환이 가능하다. 그로자 마우스 전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LED 모드나 DPI 세부 설정, 매크로 기능 등 다양한 설정을 진행할 수 있다. 정밀한 포인팅을 위해 저감도 수준으로 DPI를 낮추는 DPI Lock 옵션도 사용할 수 있고, PC에서 자주 사용되는 미디어 재생과 인터넷 실행, 조작 등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옵션 기능도 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그로자G5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꾸준히 반영해 업그레이드를 거듭하고 있는 그로자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감성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 강력한 매크로 기능을 보유한 게이밍 마우스”라며 “그로자G5뿐만 아니라 향후 새롭게 출시될 무선 게이밍 마우스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