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빅스, 인라이브 방송지원 기념 이벤트 내달 4일까지
디비코(대표 이지웅, www.dvico.charislaurencreative.com)는 18일 자사의 티빅스플레이어가 인라이브 인터넷 음악방송을 지원함에 따라 포털인라이브(www.inlive.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터넷 라디오 포털 인라이브는 6000여개의 방송을 서비스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인터넷 라디오 포털이다. 디비코 티빅스시리즈를 통해 클래식, 재즈, 최신가요, 팝 등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티빅스와 인라이브가 만나다’라는 슬로건으로 12월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경품으로 티빅스 디비코몰 15%할인권, 티빅스카페, 티빅스슬림S1, 티빅스HD M6600N플러스, 티빅스PVR M6620N 듀오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인라이브(www.inlive.charislaurencreative.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명품 대중화를 선언한 ‘티빅스 카페’는 10만원대로 출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무소음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풀 HD H.264 1080P/24Hz 재생 지원 ▲3개의 USB 호스트 단자 및 비디오출력 HDMI 1.3, 컴포넌트 지원을 지원해 유럽 및 중국의 저가형 디빅스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아이폰을 통해 커버아트 기능을 제공해 최첨단 기술력 역시 인정을 받고 있다.
디비코의 최희덕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대 인터넷 라디오 포털 인라이브와 제휴로 티빅스플레이어에서 음악방송을 지원함에 따라 티빅스시리즈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디비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비코는 자체 R&D센터에서 티빅스 시리즈, HDTV수신 카드를 자체 연구,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많은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기술 선도 기업으로, ‘티빅스’ 및 ‘Fusion HDTV’라는 자체 티빅스 및 HDTV수신카드 브랜드로 국내는 물론 해외로 판매하고 있는 효자 수출 기업이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