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오코리아, 심플한 컴퓨터 케이스 2종 출시

2007-12-15     PC사랑

(주)다오코리아 (대표 김동현)는 자사의 보급형 주력케이스인 ATX규격의 PC케이스 D610 Air Guide와 D620 Air Guide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의 특징은 심플한 미학과 조립의 편의성 모두를 만족하면서도 판매가격은 동급의 다른 제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책정된 점이다.

후면 80mm쿨러가 기본장착 되어있고 , PC케이스에서는 필수적인 원통형 에어가이드가 제공된다. 조립시 편의를 위해 후면 나사는 핸드스크류방식이며, 전면 5.25베이 4개와 3.5인치베이 6개(내부5,외부1)로 확장성이 좋으며, 후면 PCI 슬롯지지대와 내부 메인보드 고정 스테이션 나사를 제공한다.

또한 손베임방지를 위한 내부샷시의 라운딩 처리와 하단부 미끄럼 방지를 위한 고무지지대까지 기본기에 충실하게 설계되었고 PC케이스 전면은 심플하면서 깔끔한 이미지를 컨셉으로 하고 있으며, 전원버튼부에서 발산하는 은은한 고휘도 LED불빛은 한층 그 멋을 더해준다.

다오코리아 제품 개발 담당자는 ‘ 겨울철 PC수요의 특수에 맞춰 개인유저는 물론, PC방등에서도 부담없이 사용가능한 제품이라고 생각되며, 특히 공격적인 판매전략을 위해 공급가격도 파격적으로 인하했다’ 며 D610/D620 두 제품에 거는 기대를 나타냈다.

PC케이스 유통시장에서 히트상품이 되는 중요한 요소가 있다면 디자인,기능성,가격,통풍성,소음등을 들 수 있다. 어느것 하나 소홀히 할 수 없는 부분으로 올 겨울 다오코리아의 선전을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