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화이트 디자인의 가성비 PC케이스 'SIXFAN 화이트' 정식 출시
2021-01-08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놀라운 가성비를 자랑하는 PC케이스 '식스팬 화이트'를 정식 출시했다.
전면 사출매쉬 구조로 깔끔한 디자인의 식스팬 케이스는 그 이름 그대로 전면과 후면에 총 4ea의 레인보우 LUNAR LED팬을 보유했고 상단의 2ea 배기팬까지 총 6개의 팬을 기본 제공하는 제품이다.
하단 파워 설치 구조형에 전면 흡기부와 하단 흡기부에는 먼지필터가 채용되어 먼지 내부 침탈에 대비하였으며, 측면에는 풀아크릴 창이 장착되어 RGB 컬러로 빛나는 레인보우 루나르 팬의 광원효과와 내부 튜닝 상태 및 부품 동작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최대 CPU 쿨러 지원 높이는 160mm, 그래픽 카드는 280mm까지 설치 가능하고, 제품의 상단과 전면부에 최대 240mm 수랭 라디에이터 설치를 지원한다. HDD는 최대 2ea, SSD는 최대 3ea까지, 도합 4ea(메인보드 폭 22cm 이상일 경우 1ea)의 저장장치를 설치할 수 있다.
앱코 관계자는 "식스팬 케이스는 놀라운 가성비로 출시 직후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며 다나와 인기순위 1위로 자리매김 했는데 이번 화이트 모델 출시를 통해 한번 더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출시된 앱코의 신제품 케이스 Ncore 식스팬 풀 아크릴 LUNAR RGB(화이트)는 인터넷 최저가 기준 33,000원(카드가 기준)에 만나 볼 수 있다. 출고는 목요일부터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