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AGC21 게이밍 의자, SK스토아 홈쇼핑 판매 1시간 만에 매진
2021-01-14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ABKO HACKER AGC21 게이밍 의자(이하 AGC21)가 홈쇼핑 판매 1시간 만에 매진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오전 0시 30분, SK스토아를 통해 1시간 동안 방영된 AGC21 게이밍 의자가 순식간에 매진되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앱코 및 SK스토아는 게이밍 의자 중 심플한 컬러, 푹신한 매트리스, 접이식 발 받침대 3가지 모두 완벽하게 갖추며 가성비까지 고려한 제품은 AGC21이 유일하기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다.
앱코의 모든 게이밍 의자가 그렇듯, AGC21 역시 단단한 메탈 프레임과 두꺼운 매트리스 폼으로 내구성과 편안함 모두 완벽하게 구현했다. 또한, 위험하지 않은 선에서 가장 편안한 160도 까지의 각도조절은 물론, 세계적인 인증기관인 SGS의 인증을 받은 Class-4등급의 가스 스프링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제작되었다.
AGC21은 앱코의 게이밍 의자 중에서는 중간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접이식 발 받침대가 부착되어 게이밍 뿐만 아니라 TV, 영화 등 영상 시청 및 공부 등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홈쇼핑 방영 전부터 소비자 만족도가 높았다.
한편, 홈쇼핑 매진으로 끊임없는 문의를 받고 있는 앱코의 관계자는 "소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양심적으로 만든 진심이 통한 것 같다"며 "홈쇼핑 종료 이후에도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앞으로도 판매 채널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