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CK87 게이트론 게이밍 키보드 화이트 출시
2021-01-14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콕스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콕스(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COX CK87 게이트론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이하 CK87)의 화이트 컬러 모델을 출시했다.
CK87은 다년간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직접 디자인한 심플한 바디에 내구성이 강한 게이트론 스위치를 탑재하였음에도 6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여 ‘가성비’ 제품으로 끊임없이 주목받는 콕스의 대표 게이밍 키보드다.
콕스가 CK87의 신규 컬러인 화이트 모델을 추가로 출시한 이유 역시 기존의 CK87 네 가지 컬러 모두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선택 폭을 더욱 넓히고자 한 것으로 전해진다.
CK87 화이트도 CK87과 마찬가지로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을 지원하며, 1,000Hz의 폴링레이트로 빠른 입력 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스텝스컬처2를 적용하여 높낮이가 다른 인체공학적 키캡을 통해 각 키간의 명확한 구분감을 느끼는 동시에 장시간 사용해도 손과 손목에 무리가 덜하는 장점을 지녔다.
키캡 뿐만 아니라 바디 자체에도 섬세한 곡선 설계를 적용하여 사용자에게 가장 편안한 각도를 맞췄으며,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한/영 이중사출 화이트 컬러의 키캡과 심플한 단일 화이트 LED를 더해 사용감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킨다.
한편 CK87 화이트는 게이트론 녹축, 황축, 갈축 세 가지 스위치로 출시되었다.
콕스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CK87에 심플한 디자인을 더한 COX CK87 화이트 게이트론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63,0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