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프로게이머가 극찬한 무선 게이밍 마우스 '리플렉스 화이트' 출시
2021-01-23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ABKO HACKER REFLEX 3335 RGB 무선 게이밍 마우스(이하 리플렉스) 화이트 컬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블랙 컬러로 처음 선보인 리플렉스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로하, 쉐도우, 야차, 캐치 선수 등 많은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들이 사용하는 것이 알려지며 화제가 된 모델로, 이번에 화이트 컬러를 신규로 출시하게 되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프로게이머들이 입을 모아 극찬한 리플렉스의 가장 큰 장점은 곡선으로 설계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통한 그립감이었으며, 두 번째는 무게조절 기능이었다. 리플렉스는 3.5g의 무게 추 2개와 배터리 케이스, 그리고 기본 제공되는 AA배터리를 원하는 무게에 맞게 조합하여 총 5단계로 무게를 조절할 수 있다.
리플렉스 화이트는 시크한 블랙 컬러의 기존 리플렉스와 달리 다크브라운 바디와 화이트 상판 조합에 샴페인 골드 메탈로 크롬 라인에 포인트를 더하여 보다 화사한 느낌을 준다. 또한, PMW3335 센서를 장착하여 PMW3389의 높은 성능은 유지한 채 전력 효율을 10배 이상 높였으며, 세밀하고 정확한 인식을 통해 FPS와 같은 정교하고 빠른 움직임을 필요로 하는 게임에 최적화된 게이밍 마우스다.
스위치는 최대 5,000만 회 클릭 수명이 보장되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OMRON 사의 스위치를 채용했으며, 4단계 폴링레이트 조절이 가능하다.
프로게이머들이 사용하는 빠른 반응속도의 ABKO HACKER REFLEX 3335 RGB 무선 게이밍 마우스 화이트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59,0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