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오엘라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 공구마켓/할인중독/쇼핑할인 입점 기념 특가판매
2021-01-29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에서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저가 보장 쇼핑앱 공구마켓, 할인중독, 쇼핑할인 등 3곳에 동시 입점한 것을 기념해 29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 16평형(OAP-AR85WH)이 정상가보다 1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한,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 7평형(OAP-AR43WH)도 정상가보다 18%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서 손 씻기가 필수적인 상황에서 아이들의 위생과 건강을 관리해 줄 자동 디스펜서도 입점해 판매한다.
공기청정기 16평형은 '6중 에어 케어 시스템'으로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하는 제품이다.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물질인 포름알데히드까지 없애준다. 거실, 침실, 아이방 등 집은 물론 사무실, 어린이집, 식당, PC방 등 다양한 공간에서 최고의 효율을 발휘한다. 공기청정기 구매 시 참고하는 필터값도 경쟁사보다 2~3만원 가량 저렴하다.
공기청정기 7평형은 지난해 9월 출시돼 '동급 대비 최강 성능'으로 판매량이 증대하고 있는 제품이다. 거실, 침실, 아이방, 원룸, 오피스텔 등 다양한 공간에서 최고의 효율을 발휘한다. 공기청정기 구매 시 참고하는 필터값도 경쟁사보다 저렴하다.
자동 디스펜서는 자녀를 키우는 가정에서 손 씻기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전원 버튼을 누른 후 제품의 적외선 센서 부에 손을 갖다 대면 일정량의 거품이 자동으로 분사돼 손바닥에 세제가 떨어지며, 흐르는 물에 충분히 씻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법이 간편하다.
센서부는 0.25초라는 짧은 시간에 반응해 거품을 분사한다. 거품은 부드럽고 자극 없는 형태로 추출된다. 설치도 간편해서 배터리 커버를 열어서 세정제 용기에 세제를 넣고 제품 바디에 돌려서 끼우면 설치가 끝난다. 생활 방수 (IPX4 등급) 기능을 갖췄다.
오엘라 관계자는 "최저가 보장 쇼핑앱 기념 특가 행사 기간에 저렴한 공기청정기와 자동디스펜서를 장만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