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툼, RGB 팬 적용된 파워서플라이 제네시스 AF-700 RGB 브론즈 출시
2021-02-17 김희철 기자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컴퓨터 주변 기기 전문 업체 아툼(대표: 전영수)에서 신제품 파워서플라이 제네시스 AF-700 RGB 브론즈를 새롭게 출시한다. 제네시스 파워서플라이는 기존 제품 모델군보다 한층 강화된 효율과 출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라인업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툼의 제네시스 AF-700 RGB 브론즈의 경우 뛰어난 제품 성능을 바탕으로 RGB 링 팬(RING FAN)이 사용돼 화려하다. 또한 80플러스 브론즈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전기전자 국제 인증인 CB 인증까지 별도로 받은 모델이다.
현존 파워서플라이 제품 중 가장 최신의 더블 포워드 워드 컨버터 회로를 적용한 제품으로 보다 안정적이고 높은 전력 효율을 보여준다. 또한 활용 빈도가 가장 높은 +12V를 싱글 레일로 처리하여 안정적인 전원 공급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105도의 대용량 콘덴서를 채택하여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다.
최대 99%의 역률을 보장하는 Active-PFC를 적용했으며, OVP, UVP, OTP, OPP, SCP등 다양한 보호 회로가 내장되어 있다. 또한 파워 서플라이의 내부 발열은 물론 시스템에서 유입되는 발열에 따라 조정이 되는 오토 팬 컨트롤러(Auto Fan Controller)가 내장되어 안정성과 소음 문제를 해결했다.
제네시스 AF-700 RGB 브론즈는 국제 표준 규격의 인증 부품을 사용했으며, 유해 물질을 사용하는 전자 제품이나 전자 기기를 제한한 안전 부품 사용으로 권위 있는 해외 인증과 친환경 지침인 RoHS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툼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