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MANIC X38 PLUS' 광축 키보드 홈플러스에서 단독 판매
2021-02-27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26일, 대형마트 '홈플러스'의 단독 런칭 모델인 '마이크로닉스 MANIC X38 PLUS' 기계식 키보드 제품을 출시했다.
마이크로닉스 MANIC X38 PLUS 제품은 지시엔(Jixian)의 최신 4세대 광축 스위치를 적용해 1억회 이상의 키 수명과 물과 음료수 등의 액체류로부터 완전 방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지시엔 4세대 광축은 금속 핀 구조 대신 2개의 스프링이 움직이는 구조로 내부의 마모를 최소화하고 방진력을 높여 내구성을 대폭 향상시키면서 빠른 반응 속도와 각 키마다의 입력, 작동음의 편차를 최소화했다.
또한, 공인 기관의 엄격한 시험을 통해 제품 전체에 최고의 방수 등급인 IPX8 방수 인증을 획득하여 오염에 의한 제품 손상 및 간편하고 강력한 세척 편의성을 제공하며, 스위치 자체의 방진 방수 성능을 넘어 제품 전체에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편안한 타이핑을 위한 스텝스컬처 2를 적용해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의 피로감을 줄여 언제나 편안한 타이핑을 제공한다. 게이밍 키보드에 걸맞게 무한 동시 입력 기술이 적용되어 긴박한 게이밍 환경에서 순간적으로 많은 키를 동시에 눌러도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독자적인 금형 설계로 방수 키보드의 약점으로 꼽히는 LED 발광을 극대화했고, 다양한 기능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MANIC X38 PLUS 키보드는 44,900원의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홈플러스 전 지점에 전시 및 판매된다.
한편, 마이크로닉스와 홈플러스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홈플러스 전 지점 대상으로 구매 인증 소비자들에게 3월 31일까지 키보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손목 받침대 '마이크로닉스 MANIC PAMPAM' 팜레스트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