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최초로 게이밍샵 오픈
2021-02-28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타필드 하남점에 게이밍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게이밍 기어를 간단히 타건을 해보거나 착용을 해 볼 수 있는 정도로 진열이 되어있었으나, 이번 스타필드 하남점에 앱코 입점을 기념하여 최초로 직접 게임을 하며 게이밍 기어를 체험할 수 있는 게이밍샵이 마련되었다.
앱코 게이밍샵에서는 벙커 침대를 활용한 홈PC방 또는 1인 미디어를 위한 방송용 부스를 연상시키는 환경에서 직접 게임이나 타이핑 등을 해보며 게이밍 장비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N810 헤드셋으로 생생한 사운드를 들으며 K5500 키보드의 경쾌한 타건감과 A800 마우스의 타공형 초경량 무게를 느껴보거나, HR500 헤드셋 거치대의 LED 효과를 직접 볼 수 있는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모두 갖추었다.
한편 앱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타필드 하남점은 최초 게이밍샵 입점을 기념하여 3월 15일까지 앱코 게이밍 기어 전 제품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지점으로 문의해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