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S LIVA 미니PC 구매 고객에게 앱코 키보드·마우스 세트 증정
2021-03-05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증정하는 ECS LIVA 미니PC 구매 이벤트가 연일 화제다.
코잇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3월 2일부터 ECS LIVA Z2, Z2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앱코의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증정하며, 판매점별로 각 다른 경품을 제공하여 재미를 더했다. 마이렉트로에서 ECS LIVA 미니PC를 구매하면 경품 선택이 가능하다.
조이젠, 아이티엔조이에서 증정하는 ABKO KM60 무선콤보는 가장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블랙 컬러의 심플한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로 멤브레인의 정석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컴퓨존과 컴퓨터코리아에서 증정하는 ABKO WKM810 키보드 마우스 무선콤보는 은은한 펄감이 더해진 브라운 컬러와 타자기를 연상시키는 둥근 키캡의 조합으로 레트로한 감성이 잘 드러난다.
아이코다와 가이드컴에서는 ABKO HACKER KM400 게이밍 콤보를 증정하며, 기계식과 비슷한 구분감과 스텝스컬쳐2 구조와 레인보우 LED 효과를 적용하여 게이밍 느낌을 담아낸 멤브레인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받을 수 있다.
기존 이벤트와 달리 취향에 맞게 경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즐거움을 더한 이번 ECS LIVA 미니PC 구매 이벤트는 경품 소진 시 종료되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판매점 및 마이렉트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