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엘롯데 단독 컴퓨터 게이밍의자 특가 프로모션 진행
2021-03-05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게이밍 의자 및 책상 전문 브랜드 제닉스가 엘롯데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5일부터 3월 7일까지 아레나 제로 레드, 아레나 제로 골드, 카카오 어피치, 카카오 라이언, 아레나 데스크 1200, 아레나 데스크 1500을 특가로 판매하며, 추가적으로 요일에 따라 롯데, 삼성카드로 10% 카드 청구 할인이 가능하다.
아레나 제로 시리즈는 제닉스 게이밍 의자 중 베스트 셀러 모델로, 등받이를 최대 180도로 눕힐 수 있어 게임 중이나 업무 중 잠시 휴식을 취할 때 편하다, 3D 팔걸이는 높이뿐 아니라 앞뒤, 좌우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의 체형에 맞추기가 편하다.
카카오 프렌즈 의자는 카카오프렌즈 의자는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과 어피치를 모델로 한 컴퓨터의자로 출시 직후 주문이 폭주하면서 3주 만에 초도물량이 모두 완판된 대표적인 인기 컴퓨터의자이다. 캐릭터 상품으로서의 가치 뿐 아니라 공부방용, 게임용, 사무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도 갖췄고, 최대 180도까지 눕힐 수 있는 등받이는 공부나 게임, 업무 중 잠시 쉴 때 유용한 모델이다.
아레나 데스크는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설계를 채택한 컴퓨터 책상으로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책상 전면 Ego Curve는 손목이나 팔꿈치에 가해지는 책상 모서리 압박을 줄이고 키보드와 마우스를 편리하게 장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1.5T 두께의 강판으로 제작된 책상다리는 격렬한 게임 플레이 도중에도 흔들림 없는 안정성도 제공한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제닉스 인기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