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ROCCAT KONE PURE ULTRA Coral Bloom 게이밍 마우스 사전 판매

2021-03-19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PC 음향기기 및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 제이웍스코리아가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ROCCAT KONE PURE ULTRA Coral Bloom'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독일 함부르크에서 터틀 비치(Turtle Beach)의 PC 악세서리 부문을 담당하는 로캣(ROCCAT)은 대한민국의 화사한 봄과 잘 어울리는 색상을 찾기 위해 콘퓨어 울트라 출시 전부터 수개월에 걸친 색상 연구와 다양한 샘플 제작 끝에 완벽한 코랄 톤과 생생한 네온 디테일을 자랑하는 콘퓨어 울트라 코랄 블룸(Kone Pure Ultra Coral Bloom)을 발표했다. 콘퓨어 울트라 코랄 블룸은 눈에 보이는 타공 없이도 66g에 불과한 초경량 마우스로, 완벽한 그립감은 물론 땀과 지문이 묻어나는 것을 방지하는 하이브리드 무광 UV 코팅이 적용됐다. PixArt PMW 3389 센서를 토대로 로캣이 튜닝한 2세대 오울아이 센서와 100% PTFE 소재 하얀색 마우스피트는 최상의 정확성과 부드럽고 정확한 움직임을 제공하며, 자연스러운 RGB 효과가 매력적인 AIMO 기술이 적용되어 VULCAN AIMO, SENSE AIMO, KHAN AIMO 제품과 연동 가능하다.
한국인의 손에 잘 맞는 크기와 디자인, 타이탄 휠(Titan Wheel), 하이브리드 코팅으로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콘퓨어 울트라에 기반한 코랄 블룸 에디션은 3월 18일부터 3월 26일까지 11번가와 네이버, 제이웍스 공식 쇼핑몰 등을 통해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오는 3월 30일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로캣 콘퓨어 울트라 코랄 블룸의 사전 판매가는 79,000원이다. 사전 판매 참여 시 ROCCAT SENSE IMMORTAL 마우스패드를 52% 할인된 10,000원에 같이 구입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에 제품 수령 사진을 올린 10명을 추첨해 ROCCAT VULCAN 121 AIMO 키보드를 무상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