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펜 거치대 장착된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CKM20' 선보여
2021-03-27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콕스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콕스(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COX CKM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이하 CKM20)를 새롭게 출시했다.
CKM20은 오피스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한 멤브레인 키보드와 심플한 디자인의 마우스 콤보로, 책상 위의 선을 최소화하여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깔끔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로 구성되었다.
CKM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와 같은 오피스용 키보드는 사용 빈도수가 많음을 고려하여 글씨의 레이아웃이 지워지지 않도록 키캡에 실크 프린팅을 한 후 오일코팅을 하는 방식으로 2차 가공을 통해 변색 및 지워짐을 방지했다.
또한, 연필이나 펜, 클립 등 오피스 용품을 깔끔하고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홈을 내어 키보드 상단에 펜 거치대를 구현했다.
키보드와 마우스 모두 기본으로 함께 제공되는 AA배터리 각 1개가 들어가며, 마우스는 10분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슬립모드로 변경되어 배터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키보드 마우스 세트는 1개의 리시버로 작동이 가능한데, 마우스 하단에 리시버 보관함이 있어 외부에서 사용할 경우에도 분실 우려 없이 소지할 수 있다.
COX CKM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4,9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