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코로나19로 가라앉은 분위기 전환 시킬 'CAA 프로모션' 진행
2021-04-01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국내 IT 전문 유통사인 대원CTS(대표이사: 정명천)는 자사 유통 제품인 마이크론 크루셜 SSD, AMD 라이젠 프로세서, ASUS 메인보드에 대해 'CA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감염 방지를 위해 자택 근무를 진행하는 회사 및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으로, 한편으로는 온라인 강의 및 교육 등이 활성화되면서 가정에서의 PC 사용률이 크게 증가하고 있어 이를 위한 PC 구매 또한 고려되고 있다.
이를 위해, IT 전문 유통사 대원CTS에서는 PC를 구성하는 가장 주요제품인 SSD, 프로세서, 메인보드를 구매할 수 있게 해 조립PC에 대한 장벽을 낮추면서 즐거움을 주는 것은 물론 크루셜 SSD와 AMD 라이젠 프로세서, ASUS 메인보드의 성능을 체감할 수 있도록 진행되는 행사를 기획했다.
대원CTS에서는 기존 유통하던 마이크론 크루셜 SSD & RAM, AMD 라이젠 CPU에 이어 작년 3월 ASUS 라이젠 전용 메인보드를 유통하기 시작하면서 프리미엄 하이엔드 PC를 구성할 수 있는 주요 제품에 대한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고 게이밍은 물론 고성능 영상 편집 등에 대한 PC 시장까지 발을 넓힌 바 있다.
프로모션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2달간 진행되며, LG 대형 TV부터 용량 및 속도가 필수적인 영상 편집자를 위한 LaCie 2Big Dock, 밖에서도 가벼운 업무와 함께 디자인 작업을 서포트해주는 iPad Pro, 귀의 심심함을 달래주는 AirPods Pro,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와 게이밍 키보드, 문화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쿠폰까지 총 2천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대원CTS에서 유통되는 ▲마이크론 크루셜 SSD ▲AMD 라이젠 프로세서 ▲ASUS 메인보드 정품 제품을 구매 시 제품 겉박스에 부착되어 오는 쿠폰의 응모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세 제품 중 한 가지만 구매하더라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대원CTS에서는 동일 제품 구성으로 완제품PC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프로모션을 추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PC 전문 쇼핑몰 샵다나와와 함께 진행하는 '보물섬 이벤트'로, 샵다나와는 업무를 위한 PC는 물론 유튜버 등 크리에이터를 위한 고성능 PC까지 다양한 완제품 PC를 판매하면서 영상 편집 등 전문적인 환경을 위한 맞춤형 PC 시장에 자리매김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 일정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로 'CAA 프로모션'과 동일한 일자에 진행된다. 다만 이벤트 참여 방법은 조금 다르다. 샵다나와에서 대원이 유통하는 ▲마이크론 크루셜 SSD ▲AMD 라이젠 프로세서 ▲ASUS 메인보드 제품이 포함된 조립PC를 구매해야 하며, 별도로 발송되는 제품 겉 박스에 부착된 이벤트 쿠폰의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경품은 아이패드 프로, PS4 프로, 에어팟 프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게이밍 키보드,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까지 총 천이백만원 상당으로 단순 업무 용도로 구매한 소비자부터 게이머까지 다양하게 만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마련됐다.
대원CTS 담당자는 "대원CTS에서 유통하는 PC 주요 제품들을 통해 자택 근무자는 물론 영상 편집 혹은 유튜버를 지향하고 있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알려드리게 되어 기쁘다"며,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가라앉은 분위기를 전환할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더욱 즐거운 이벤트는 물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대원CTS가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