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리얼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CH60 사운드플러스' 출시
2021-04-01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한 콕스(대표: 오광근)가 COX CH60 사운드플러스 리얼 7.1 진동 RGB LED 게이밍 헤드셋(이하 CH60 사운드플러스)을 출시했다.
CH60 사운드플러스는 앞서 출시된 CH60을 통해 리얼 7.1채널 헤드셋의 완성도를 인정받은 콕스에서 출시한 두번째 리얼 7.1채널 모델로, 섬세한 옆면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실제로 맞물려 돌아갈 것 같은 디테일한 톱니바퀴 디자인에 여러가지 요소를 더해 입체감을 구현했으며, 콕스의 로고는 심볼만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리얼 7.1채널 헤드셋으로 제작된 CH60 사운드플러스는 사용자를 둘러싸는 구조로 각 공간에 여러 스피커를 배치하여 공간감을 느끼게 하는 원리를 적용하여 각각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10개의 네오디뮴 사운드 드라이버를 탑재하였다.
따라서 가상 7.1 헤드셋만으로는 느끼지 못하는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으며, 5개의 스피커 및 LED, 볼륨, 마이크 등 10개의 조작이 가능한 멀티 컨트롤러를 통해 게임 중에도 한 손으로 쉽게 컨트롤할 수 있다.
또한, CH60 사운드플러스 게이밍 헤드셋은 전용 소프트웨어를 지원하여 진동 및 볼륨 등 세부 조절이 가능하며 옆면 RGB LED 이펙트는 물론, 게임콘솔, TV, 모바일 기기 등 USB로 연결이 가능한 멀티미디어 호환성까지 갖추어 게이밍 환경에 더욱 적합하다.
COX CH60 사운드플러스 리얼 7.1 진동 RGB LED 게이밍 헤드셋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90,5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