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라데온 계열 ‘통큰’ 가격인하

2011-12-26     paint138
제이씨현시스템은 기가바이트 라데온 계열의 ‘통큰’ 가격인하에 들어갔다.

이번 가격인하는 제이씨현시스템이 기가바이트 라데온 계열 그래픽카드의 국내 인지도 상승을 통한 시장점유율 확대를 목적으로 마련하게 된 것이다. 특히 AMD 통합 플랫폼의 판매 촉진을 위해 대대적으로 홍보를 강화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단연 사일런트-셀 제품군이다. 2oz 울트라 듀어블 VGA(이하:UDV) 설계기술로 디자인 되어 있으며 제품의 뛰어난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내구성이 좋은 최고급 부품들을 채택하고 있다. 이 제품들에는 무소음 쿨링 솔루션인 Silent-Cell이 장착되어 있어 별도 냉각 팬 없이 PC내부의 공기역학을 이용하여 GPU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통큰 가격인하 정책과 관련,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올해 GIGABYTE VGA 사업은 이미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으며 시장 점유율 또한 대폭 상승하였다. 이 여세를 몰아 2011년에는 명품 브랜드 기가바이트 인지도를 기반으로 AMD 라데온 그래픽카드 판매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또한 공격적인 가격정책을 통해 PC방의 AMD 통합 플랫폼 판매를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입장을 표명했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