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역대급 가성비 게이밍 의자 'AGC15' 출시
2021-04-20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를 넘어 전세계 소비자들의 삶을 편리하게 하는 글로벌 브랜드 기업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HACKER AGC15 게이밍 의자(이하 AGC15)를 출시했다.
지난 5월 선보인 AGC10을 시작으로 게이밍 의자 라인업을 꾸준히 늘리고 있는 앱코가 새롭게 선보인 AGC15는 앱코 게이밍 의자만의 튼튼한 내구성을 유치한 채 전체적으로 슬림한 설계로 가격을 낮추어 가성비를 높인 제품으로, 다가올 여름에도 무거운 느낌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AGC15 게이밍 의자는 상판과 하판을 감싸는 디자인으로 안정감을 주는 동시에 넓게 퍼지는 곡선으로 설계하여 체형이 큰 사용자도 편안하게 앉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최대 160도의 각도 조절 및 높낮이 조절은 물론, 팔걸이의 높낮이 및 각도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체형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등판이 사용자의 몸에 맞게 따라오는 틸팅 기능은 잠금/해제 및 강도 조절도 가능하다.
AGC15는 튼튼한 메탈 프레임과 인증을 받은 클래스-4의 가스스프링으로 최대 150kg까지의 하중을 견디며, 바닥 긁힘을 최소화하는 무소음 휠과 오발 풋에도 AGC15의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를 적용하여 잘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퀄리티를 높였다.
슬림함과 푹신함을 동시에 잡은 ABKO HACKER AGC15 게이밍 의자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49,0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