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배틀에 강한 게이밍 모니터 BattleG 240Hz 신제품 출시

2021-04-21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유디아에서는 배틀에 강한 게이밍 모니터, 배틀G 32형 240Hz 신제품 'BattleG BG32C 유케어 240 방탄유리'를 4월 22일 출시한다. 이미 PC방에서 검증된 배틀G 32형 모니터의 업계 내 성원에 힘 입어 더욱 최적화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240Hz 고주사율과 1ms 최상의 응답속도로 압도적인 게임 성능을 자랑하는 신규 라인업이다. 게이밍 유저들의 피드백을 고려하여 설계된 이번 라인업은 몰입감 넘치는 디스플레이, 더욱 강력해진 성능으로 배틀G 게이밍 PC 라입업을 더욱 탄탄히 구축하였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광시야각 PVA 패널을 탑재하여 상하좌우 왜곡 없는 선명한 화질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초당 240번의 화면을 매끄럽게 출력하며 1ms의 응답속도와 프리싱크, 지싱크 호환을 제공하여 화면 전환이 빠른 게임에서도 화면이 끊기거나 잘리는 현상을 최소화 했다. 또한, PC방 환경을 고려한 강화유리 장착으로 내구성을 더하였으며 FULL HD 해상도와 3000 : 1 명암비, 군더더기 없는 보더리스 디자인으로 몰입감을 더해 게임뿐 아니라 영화도 선명하게 즐길 수 있다.  

스마트 방문 서비스 유케어스 기본 제공

유디아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 제공하는 '고객 감동 서비스' 직접 방문하는 유케어스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만의 특강점으로,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유케어스는 유디아의 모바일/웹 고객센터로서 간편하게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면 전문기사(프로)가 직접 방문하여 즉시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진행하여 유디아 모니터 이용의 편리함을 더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