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더 강력한 게이밍 노트북 쿨러 'NC500' 출시
2021-04-24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를 넘어 전세계 소비자들의 삶을 편리하게 하는 글로벌 브랜드 기업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NCORE NC500 노트북 쿨링 패드(이하 NC500)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NC500은 강력한 쿨링으로 게이밍 노트북에 사용이 가능한 만큼 게이밍 브랜드인 '해커' 에디션으로 제작되었다. 전면의 해커 심볼은 각인 형태로 디자인하여 과하지 않은 선에서 게이밍 감성을 담아냈다.
NC300은 발열이 심한 게이밍 노트북까지 완벽한 쿨링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해 120mm의 쿨링팬 세 개를 탑재하였으며, 각 쿨링팬은 최대 풍량 90CFM, 회전 속도 1200RPM(조절가능)에 달하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6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앉은 키나 각도에 따라 노트북을 가장 편안한 눈높이에 맞출 수 있어 거북목 증후군을 예방하며, 탈부착이 가능한 스마트폰 거치 홀더를 이용하여 좌, 우 원하는 곳에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다.
NC500은 17.3인치의 노트북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USB 케이블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노트북쿨러에 USB 단자 1개가 여분으로 장착되어 키보드나 마우스 등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앱코 관계자는 "엔코어 브랜드를 통해 NC30, NC300 등 이미 많은 제품을 선보였지만 앱코의 게이밍 브랜드인 '해커'를 좋아해 주시는 많은 소비자 분들의 요청 덕분에 해커 에디션의 노트북 쿨러를 출시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욱 강력해진 쿨링 시스템으로 게이밍 노트북용으로 사용 가능한 ABKO NCORE NC500 노트북 쿨링 패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9,9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