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체리와 국내 공식유통 파트너쉽 체결
2021-04-27 김희철 기자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인텔, 씨게이트, 기가바이트, DJI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글로벌 컴퓨터 입력 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와 파트너쉽을 맺고 체리 제품을 국내에 정식으로 유통한다고 밝혔다.
독일 Auerbach에 본사를 둔 체리는 오피스, 게이밍 등 모든 사용 용도를 아우르는 기계식 키보드용 스위치 및 키보드, 마우스 등의 컴퓨터 입력 장치를 생산하는 선도적인 제조업체로서 독일, 프랑스, 영국, 중국, 홍콩, 대만 및 미국에 생산 공장 및 지사를 둔 글로벌 기업이다.
1953년에 설립되어 반세기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체리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설계 및 기술개발로 성능 및 수명이 뛰어난 ‘독일 품질’과 “유럽 감성의 디자인” 모두를 갖춘 제품을 생산한다.
피씨디렉트는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기존에 유통하던 CPU, HDD, SSD, 메인보드, 사운드카드, 헤드셋, 스피커에 이어 체리의 키보드 및 마우스를 유통함으로써 다양한 컴퓨터 부품의 국내 공급 확대는 물론, 체리의 인지도 및 경쟁력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체리의 CEO Rolf Unterberger씨는 “피씨디렉트는 한국시장에서 체리의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높여줄 우리가 추구하던 파트너라고 생각한다. 피씨디렉트의 그간의 사업 경험과 소비자 서비스 능력은 체리를 최고의 제품으로 자리 매김 할 것이라 확신하고, 이번 기회를 통해 장기적이고 성공적인 협력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피씨디렉트는 오랜 기간 동안 세계적인 기업인 인텔, 씨게이트, 기가바이트, DJI 등의 제품을 유통하면서 축적된 노하우로 체리의 기존 제품 및 신규 런칭 되는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 및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체리 제품은 가격비교 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및 기술문의와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