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엘리트, 고효율 고성능 스탠다드 파워서플라이 '시소닉 A12 시리즈' 출시
2021-05-11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시소닉(Seasonic)·맥스웰(MAXWELL) 파워서플라이를 국내시장에 공급하는 맥스엘리트는 80PLUS 스탠다드 등급의 고효율 파워서플라이인 '시소닉 A12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시소닉 A12 시리즈는 각각 500W, 600W, 700W의 용량을 가진 3개 모델로 판매가 된다.
시소닉 A12 시리즈는 시소닉 라인업 중 가성비가 가장 높은 제품군으로, 80PLUS 스탠다드 인증, 120mm 저소음 쿨링팬과 스마트 팬 컨트롤 기능으로 강력한 성능과 높은 효율, 더욱 조용한 사용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안정적인 품질과 우수한 출력 특성을 갖추고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80PLUS 브론즈와 다를 바 없는 고효율과 보급형 제품에선 잘 사용하지 않는 LLC 회로 등을 아낌없이 사용하고 7중 안전 보호회로(OVP, OPP, UVP, NLO, SCP, OTP, SIP) 사용 등 시소닉의 DNA를 이어받아 칼전압과 뛰어난 안정성, 그리고 안전성까지 가진 제품이다.
이중 700W 모델인 시소닉 A12 Standard 230V EU SSR-700RA LLC는 글로벌 모델과는 달리 한국형 케이블로 세팅되어 CPU보조 전원인 EPS 8핀 1개와 VGA용 보조전원인 PCIE 8핀이 각각 1개씩 추가되어 하이엔드 시스템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국 유저를 위한 서비스로 보증기간이 기본3년에 한국 한정으로 2년이 추가되어 총 5년의 보증기간을 가진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시소닉 A12 시리즈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시소닉"이라며, "품질은 소비자가 시소닉에 요구하는 수준에서 한치의 벗어남도 없다"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스탠다드 등급이지만 브론즈 등급에 육박하는 효율과 그에 걸맞는 성능으로 보급형이나 사무용 PC부터 고성능 게이밍 PC까지 어디에 사용해도 최고의 안정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