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가성비 갑 키보드 마우스 세트 'GK104 COMBO' 출시
2021-05-11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가성비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키보드 마우스 세트, 'GK104 COMBO'를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GK104 COMBO는 저렴한 가격에 준수한 디자인과 성능을 지닌 키보드와 마우스를 하나로 묶어 판매하는 세트 제품으로, 못생기고 투박한 이미지가 아닌 슬림하면서 화려한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것이 특징이다.
GK104 키보드는 화려한 레인보우 LED를 탑재한 멤브레인 키보드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높이 조절 받침대로 장시간 사용해도 손이 편안하며, 다양한 멀티미디어 핫키가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어 Fn키와 F1~F12키를 조합해 다양한 작업을 쉽고 빠르게 실행할 수 있다.
함께 구성된 그로자 클래식은 131x72x41mm의 적당한 사이즈와 115g(선 무게 제외)의 안정적인 무게를 지닌 게이밍 마우스로, 무광블랙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게임에 최적화된 그립감을 보여주며, 마우스 DPI를 4800까지 조절할 수 있어 자신의 취향에 따라 마우스를 세팅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GK104 COMBO는 가성비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키보드 마우스 세트"라며 "특히 멋진 레인보우 LED를 갖춘 멤브레인 키보드와 4800DPI를 지원하는 마우스로 구성돼 가격 대비 알찬 구성을 보여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