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총 3천만원 상당의 럭키박스 프로모션 실시
2021-05-15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밍기어 브랜드 제닉스에서 오늘 5월 18일 럭키박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5월 18일 단 하루동안 NEW 레알마드리드 프리미엄의자, NEW 바르셀로나 프리미엄의자와 함께 가성비마우스인 타이탄 G 게이밍마우스, 타이탄 G 무선 게이밍마우스, 스톰체이서 텐키리스 기계식키보드, 스톰엑스 타이탄 SE 게임용키보드, 타이탄 스튜디오 프로 마이크, 스톰엑스 H4 게이밍헤드셋, 타이탄 인이어 게이밍이어폰 등 총 3천만 원 상당의 제품이 판매될 예정인 이번 행사는 500 박스 한정 오후 12시와 2시, 2회에 걸쳐 실시된다.
NEW 레알 마드리드, NEW FC바로셀로나 프리미엄 게이밍의자는 이전 출시한 게이밍의자의 리뉴얼 버전으로 각 팀을 상징하는 구단 로고가 높은 퀄리티의 자수로 새겨져 있다. 팔걸이는 높낮이와 각도 및 좌/우, 앞/뒤로 조절이 가능한 4D 조절 팔걸이를 사용했으며 멀티 시트 트레이로 업그레이드돼 높낮이는 물론 틸팅까지 조절할 수 있게 되었다.
타이탄 G Wireless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PIXART사의 상위 등급 센서인 PAW 3335 센서를 사용한 고성능의 무선 게이밍 마우스로 최대 16,000 DPI를 지원, 이를 7단계로 나눠 설정 가능하다. 별도로 고무로 된 DPI버튼을 추가로 제공하여 자신이 원하는 색상과 높이의 버튼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고해상도 레코딩을 지원하는 콘덴서 마이크 타이탄 스튜디오 프로와 더불어 가상 7.1 채널 사운드와 실감나는 진동을 지원하는 스톰엑스 H4까지 제닉스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제품이 이번 럭키박스 이벤트 상품에 포함된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판매하고 있는 인기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자신의 운이 어디까지 닿을지 시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