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여성을 위한 쿠킹 앤 포토 클래스 진행
2012-01-11 PC사랑
캐논코리아(대표 강동환, 이하 캐논)는 1월 27일 압구정동 캐논 플렉스 아카데미에서 여성을 대상으로 ‘쿠킹 앤 포토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여성 사진 애호가들을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앞으로 여성의 취향과 눈높이를 맞춘 ‘캐논 레이디 클래스’ 시리즈를 이어서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쿠킹 앤 포토 클래스는 약 4시간 동안 디자인 하우스 김용일 사진 기자의 ‘맛있는 음식 사진 촬영 노하우’ 강좌와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을 만드는 요리 실습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
1월 11일부터 1월 16일까지 캐논코리아 홈페이지(상단 참조)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캐논 정품등록 회원 중 여성만 신청 가능하며,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총 모집인원은 15명으로 1월 18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참가비는 무료.
캐논코리아 손숙희 차장은 “여성 카메라 사용자들이 크게 늘어났지만 보다 쉽게 카메라 촬영법을 알려주고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강좌는 부족한 것이 사실”이라며, “이번 ‘쿠킹 앤 포토 클래스’를 시작으로 앞으로 여성을 위한 다양한 체험 위주의 강좌를 꾸준히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캐논은 이번 클래스 외에도 ‘찰칵 캐논 어린이 사진교실’, ‘찍는 법도 모르는 왕초보를 위한 기초 교실’ 등 다양한 카메라 사용자층을 위한 사진 클래스를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