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가상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헤이브로' 선보여
2021-05-21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감각적인 디자인의 가상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헤이브로'를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헤이브로 게이밍 헤드셋은 뛰어난 가성비를 바탕으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이 헤드셋은 50mm 네오디뭄 드라이버와 게이밍 사운드 칩셋을 탑재해 보다 풍부하고 공간감 있는 가상 7.1채널 효과를 지원한다.
몬스타기어 헤이브로는 개성만점 엘로우 컬러와 차분하고 모던한 화이트 컬러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장시간 사용시에도 귀와 머리에 무리가 가지 않게 했으며, 소리가 새어나가지 않는 밀폐형 구조로 주변소리를 차단하는 노이즈 캔슬링 효과를 극대화시켜 더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심플한 측면 로고에는 RGB LED 효과가 더해져 과하지 않은 절제미를 보여준다. 2중 구조로 설계된 헤어밴딩은 사용자의 머리에 부담을 주지 않고 각도 조절이 가능한 마이크는 내 몸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며, 잡음을 막아주는 탈부착 스펀지가 적용됐다.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기능을 조절할 수 있고, UsB 포트로 보다 손쉽게 연결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헤이브로는 독특한 스타일과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통한 가상 7.1채널 사운드가 매력적인 게이밍 헤드셋"이라며 "특히 원음 그대로를 듣는 듯한 깨끗한 소리를 들려주기 때문에 게임은 물론 음악, 영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전했다.